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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세대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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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백목련별콩이 2020. 7. 20.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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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세대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자.




사업주에게는 리드 생성이 관건이다.


좋은 단서가 없으면 영업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리드를 생성하는 것을 도전으로 만들 수 있다.


고맙게도, 이 기사는 너만을 위해 쓰여졌어!



항상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안을 고려하고, 그것을 연구한 다음 구매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승진을 주기적으로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인센티브나 다른 제안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보내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생활을 위해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보내지 않는 것도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독창적인 단서를 얻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싶어한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수록 중복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고유한 리드만 공략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다가오는 결혼식과 신부 쇼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신혼부부들은 집을 찾는 경우가 많으니, 당신이 살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식탁을 차려라.


앞으로 마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도록 지역 기밀을 찾아봐.




해당 지역에서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선두 그룹들은 사업주들이 선두 자리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그룹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업이 대부분 지역 사업이라면, 당신은 이들 단체로부터 도움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만나는 먼 곳의 누군가는 그들의 문제에 대해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 잠재 고객을 당신에게 소개할 수 있다.




오직 당신에게서 사줄 단서들을 가져오는 것에만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일반적인 리드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괜찮다.


자신의 틈새에 기반을 둔 리스트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한다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고 희망했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




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하여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친해지려고 노력할 때 항상 좋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너무 빨리 판매고를 언급하지는 마십시오.


그러나 그들이 강요하지 않고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제안을 퍼붓는다면 몇몇 잠재적 단서는 꺼질 수도 있다.


프로답게 보이도록 스케줄을 설정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반복적으로 리드를 잡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검토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뭘 팔든 간에, 사람들은 그들이 뭘 보고 있는지 알아야 해.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말고 문구를 분명히 해라.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찾았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이용했는가? 포럼 게시물에서 나온 건가?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이 글을 읽었으니 리드 세대에 대해 좀 더 알아야 한다.


이러한 각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용하십시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면 매출이 오를 수 있다.